고기를 먹으러~ 화통삼으로 가볼까나~  인천 부평 삼산동 삼겹살 맛집!




삼겹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죠?


화통삼 ㅎㅎ

화덕! 통삼겹살! 돌판구이!!!짜짠



인천 부평 삼산동 화통삼의 모습입니다.




이렇게 큰 돌판에서 고기를 구워서 열이 골고루 전달되고

고기도 맛맛맛이쬬!!



메뉴판이에요 ㅎㅎㅎ가격도 적당!!



요 화덕에서 미리 초벌구이를 해서 고기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

초벌되서 더 맛잇는곤가 ㅎㅎㅎㅎ



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누린내를 없애기 위해 이렇게 불쇼도 해줘요!!

너무너무 맛잇는 저녁을 먹고 나왓네요 ㅎㅎㅎ



인천 삼산동 화통삼 위치입니다.

맛잇는 식샤 하세용!!!